기혼사실을 알면서 외도를 저지른 상간녀 : 위자료청구 성공사례
사안의 개요
의뢰인은 배우자 A 씨와 혼인 후 슬하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몸이 불편했던 자녀의 치료를 위해 병원을 방문했던 의뢰인은 그곳에서 병원 직원인 B 씨를 알게 되었습니다.
자녀에게 친절을 베풀어주는 그녀의 모습에 의뢰인은 마음을 열게 되었고 마친 같은 아파트였던 두 사람은 서로의 집에 가족들을 초대하여 밥을 먹는 사이가 될 정도로 친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B 씨와 배우자 A 씨와의 사이가 가까워지는 것을 느낀 의뢰인은 배우자 A 씨의 휴대전화를 확인하던 중 두 사람의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확인하였고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가거나 데이트를 즐겨왔던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충격에 휩싸인 의뢰인은 상간녀 A 씨에게서 가정을 지키기 위해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하는 등 최선을 다했으나 두 사람의 만남은 이어져 갔고 의뢰인은 해결 방법을 찾고자 법무법인로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변호사의 조력
의뢰인과의 상담을 마친 상간소송전문 법무법인로운의 박해생 이혼전문변호사는 상간녀 B 씨는 의뢰인의 배우자인 A 씨가 기혼인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만남을 시작해왔고, 이후 오랜 기간 부정행위를 지속해 왔으며 심지어 두 사람의 부정행위가 발각된 뒤에도 만남을 이어왔다는 사실을 입증하여 B 씨를 상대로 상간녀위자료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법원의 판단
상간소송전문 박해생 변호사의 강력한 주장과 객관적 입증자료에 힘입어 재판부는 의뢰인에게 1500만 원의 위자료 및 이자를 지급하라 판결하였고, 해당 사안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결어
본인의 잘못이 아닌 일로 더 이상 혼자 아파하고, 고통받을 필요도 이유도 없습니다.
당장 어렵고 힘든 일이라 하여 덮어두고 이해하려 하다간 향후 더 큰 문제가 되어 본인의 몸과 마음을 갉아먹어 갈 것입니다.
수많은 성공사례와 법률적 노하우를 겸비한 법무법인로운의 이혼전문변호사가 지치고 힘든 의뢰인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오롯이 의뢰인의 입장에서, 의뢰인의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 조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