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의 외도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 성공사례
의뢰인은 배우자 A 씨와 16년 차 부부로서 서로에게 충실하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유지해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배우자 A 씨는 점심 식사를 위해 타지에 있는 고향에 다녀온다고 했고, 이에 의뢰인은 의아해 이유를 물었으나 A 씨는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하며 고집을 피웠고 그날 이후 A 씨는 고향으로 외출하는 빈도가 잦아졌고 귀가시간 또한 점점 늦어지게 되며 평소와 다르게 가정에 소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복되는 A 씨의 행동에 의뢰인은 의심할 수밖에 없었고 A 씨의 휴대전화를 확인하던 도중 고향 친구인 상간녀 B 씨와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연인과 다를 바 없는 두 사람의 다정한 대화 내용과 거액의 돈이 오고 간 사실을 발견한 의뢰인은 큰 충격과 배신감을 받게 되었고 배우자 A 씨에게 따져 묻자 A 씨 또한 사실에 대해 인정하였습니다.
배우자 A 씨는 다시는 B 씨와 만나지 않겠노라 각서를 써주었으나 이는 말뿐 그 후에도 두 사람의 만남은 지속적으로 이어나갔습니다.
배우자와의 이혼은 원치 않았으나, 이대로 넘어가기에는 너무도 큰 충격과 비통한 마음에 의뢰인은 해결 방법을 찾고자 부산 상간소송전문 법무법인로운 의 박해생 대표변호사와의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과의 상담을 마친 부산 상간소송전문 박해생 변호사는 상간녀 B씨를 상대로 상간녀위자료청구 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A 씨와 상간녀 B 씨와의 문자메시지, 통장 이체 내역, 외도 행위에 대한 A 씨의 인정과 각서 등을 기반으로 B 씨는 A 씨가
현재 기혼인 상태임을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연인과 다를 발 없이 여러 차례 데이트를 즐기며 오랜 기간 부정한 관계를 맺어옴으로써
의뢰인이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겪었음을 적극적으로 호소하였습니다.
부산 상간소송전문 법무법인로운의 박해생 변호사의 강력한 주장과, 면밀한 입증 자료수집에 힘입어 해당 재판부는
상간녀B는 의뢰인에게 위자료 1000만 원 및
이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라.
또한 이 금원은 가집행할 수 있다.
라고 판결하였고, 해당 사안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평생의 반려라 여겼던 배우자의 외도는 가정에 너무나도 큰 상처를 입히게 되는데요.
오랜 기간 함께 해온 배우자이기에 실수라 여겨주고 싶고, 때론 이해해 주며 자신의 부족한 부분과 상간대상의 모습을 비교하며 스스로를 탓하기도 하겠으나, 커다란 판단을 내려야 할 때 절대 잊어서는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가장 소중한 것은 결국 나 자신이라는 점인데요.
재판을 통해 스스로의 떳떳함과 억울함을 증명해야만 비로소 힘든 과거를 뒤로하고 앞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법무법인로운은 힘든 여러분들을 위해 언제나 진정성 있는 모습과 전문적인 법률 솔루션으로 상담부터 재판 진행 외 사안 전반에 거쳐 의뢰인 여러분들의 든든한 법률 조력가가 되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