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소송원고] 상간녀위자료청구 : 전액인용 성공
사안의 개요
법무법인 로운 박해생 변호사를 찾은 의뢰인은 아내 A 씨의 외도로 인해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으로
A 씨와 부정행위를 행한 상간남 B 씨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고자 하였습니다.
A 씨는 어느 순간부터 핸드폰을 사용하는 일이 잦았으며, 황급히 집을 나서 심야시간에 돌아오는 등 무언가를 계속 숨기는 눈치였습니다.
이러한 A 씨의 행동으로 의뢰인은 외도를 직감했으며 우연히 보게된 A 씨의 핸드폰에는 B 씨와 상당기간 부정행위가 지속됨을 알 수 있는
사진 및 내용이들이 즐비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두 사람이 촬영한 사진의 장소가 다름 아닌 부부와 자녀의 보금자리였으며, 이에 의뢰인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충격과 A 씨에 대한 배신감,
그리고 절망감에 빠졌습니다.
심사숙고 후 의뢰인은 B 씨에게 전화를 걸어 따져 물었고, 이에 B 씨는 부정행위를 시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사과는 잠시뿐 두 사람은 일말의 망설임 없이 다시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이에 의뢰인과 A 씨의 혼인 관계는 결국 파탄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변호사의 조력
이에 법무법인 로운 박해생 변호사는 아래와 같이 주장하며 소를 제기했습니다.
1. B 씨가 A 씨의 혼인 사실을 잘 알고 있었음에도 의뢰인을 지속적으로 기만하며 부정한 관계를 이어온 점.
2. 이로 인해 의뢰인은 체중 감소, 신경성 장염, 탈모 등 심신이 극도로 쇠약해진 점.
3. 반복되는 부정행위로 부부의 신뢰 관계는 회복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른 점 등.
판결
법무법인 로운 박해생 변호사는 초기 상담부터 의뢰인과 직접 소통하며, 누구보다 의뢰인의 아픔에 공감하며 사건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재판부는 청구한 위자료 3,000만 원을 모두 인용하며 사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