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자 피고 대응- 상간자 위자료 청구 대폭 감액 성공 사례
의뢰인 A 씨는 배드민턴 동호회 회원으로 오랫동안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활동했었습니다.
의뢰인 A 씨는 친구 B 씨와 함께 조를 이루어 배드민턴을 치게 되었고, 이 과정에 C 씨를 알게 되었습니다.
한 달의 시간이 지난 어느 날, C 씨에게 연락이 왔고 C 씨는 의뢰인 A 씨에게 호감이 있다고 표현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 A 씨는 계속해서 거부하였으나 C 씨는 더욱 저돌적으로 의뢰인 A 씨에게 호감 의사를 끊임없이 표현했고 C 씨의 성화에 못 이겨 의뢰인 A 씨는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C 씨의 배우자는 이 사실을 알게 되어 의뢰인 A 씨에게 3000만 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부산이혼전문변호사 법무법인로운의 정가온변호사는 의뢰인 A 씨와 면밀한 상담을 통해 해당 사건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의뢰인 A씨는 C씨와 만났던 모든 사실을 인정하고 있었으며, 원고가 제출한 증거자료에도 의뢰인 A 씨와 C 씨의 통화내역이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이에 의뢰인 A 씨와 해당 사건에 대해서 상의를 통해 부정행위에 대해서 모든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을 재판부에 호소하여 원고가 청구한 손해배상청구금액 3,000만 원을 최대한 감액하는 방법으로 대응방향을 결정하였습니다.
정가온 변호사는 의뢰인이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C씨의 배우자에게 상처를 주게 된 일에 관하여 진심으로 사과를 전했습니다.
하지만 원고가 제출한 녹취록에서 의뢰인 A씨에게 C씨가 자신이 과거에도 여러차례의 부정행위를 들킨 적이 있다고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의뢰인을 만나기 전엔 원만한 부부 관계였다는 원고의 주장은 설득력이 없으며 의뢰인과의 부정행위와 별개로 이미 부부사이의 관계가 파탄상태였음을 호소하였습니다.
부산이혼전문변호사 법무법인로운의 정가온 변호사 의 면밀한 자료수집과 강력한 주장에 대응에 힘입어
원고가 주장한 3000만 원에서 크게 감액 된 금액인 1500만 원을 청구하라는 판결을 받아 해당 사건은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