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불륜행위 배우자+상간남 동시 위자료청구
의뢰인은 배우자 A 씨를 만나 슬하에 성인인 두 자녀를 두었습니다.
넉넉지는 않았으나 누구보다 성실했던 의뢰인은 평생 자신의 아내와 자녀들을 아끼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왔는데요.
어느 날 처음 보는 휴대전화를 발견한 의뢰인은 그 안에서 자신의 아내와 상간남 B 씨가
서로를 "자기"라 칭하며 온갖 애정표현을 해왔던 대화 내역을 확인하게 되었고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갤러리 안에 저장돼있는 두 사람의 외도 증거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충격에 빠진 의뢰인은 아내 A 씨에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물었고 A 씨는 B 씨와의 관계를 모두 인정하였습니다.
아내를 많이 사랑했던 의뢰인은 B 씨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듣고자 여러 차례 전화를 하였으나 B 씨는 의뢰인의 연락을 피했고,
이후에도 상간남 B 씨는 A 씨와 만남을 가진 뒤 마치 조롱이라도 하듯 문자메시지를 보내 의뢰인에게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의 불륜으로 인해 크나큰 상처를 받게 된 의뢰인은 아내 A 씨와 상간 남 B 씨를 상대로 상간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의뢰인과의 상담을 마친 법무법인로운의 정가온 상간전문변호사는
두 사람의 행위는 민법 840조 제1호에 해당하는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로서 두 사람의 행위로 인해 의뢰인은 현재 엄청난 정신적 손해를 입었고,
이에 대한 배상의 의무가 있음을 강력히 주장하였습니다.
소송전 자신의 행동을 모두 인정하며 오히려 의뢰인을 조롱하거나 행패를 부렸던 B 씨는 돌연 태도를 바꾸며 자신과 A 씨의 관계는
단순한 친구관계라 주장하며 불륜 사실을 부인했는데요.
이에 정가온 부산상간전문변호사는 두 사람 사이의 대화내역과 여행을 다닌 사진 등의 입증자료를 통해 B 씨 측의 주장을 전면 반박하였습니다.
정가온변호사의 강력한 주장과 명확한 증거에 힙입어 해당 법원은
"B와 A는 의뢰인에게 2000만 원 및 이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라."
라고 판결하였고, 해당 사안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본인의 잘못이 아닌 일로 더 이상 혼자 아파하고, 고통받을 필요도 이유도 없습니다.
혼자 해결하기 어렵고, 혼자 결정하기 어렵다면 지금 로운에게 여러분들의 고민을 들려주세요.
로운의 상간전문변호사가 지치고 힘든 의뢰인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오롯이 의뢰인의 입장에서, 의뢰인의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 조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