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폭언+폭행 이혼소송+ 위자료 청구 성공사례
의뢰인은 배우자 A 씨와 혼인하여 슬하에 자녀 한 명을 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시어머니와의 합가가 시작되었고, 이후 배우자 A 씨는 과도한 음주와 외박에도 모자라 의뢰인에 대한 모진 폭언과 폭력을 행사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물려받은 사업도 제대로 운영하지 못하여 폐업하고, 유흥주점에 수백만 원씩 사용해 신용불량 상태에 놓이기도 했는데요.
의뢰인은 어린 자녀의 안전을 위해 홀로 원룸으로 이사를 했으나, 배우자 A 씨는 이사한 곳을 찾아와 도어록을 부수고 협박을 일삼았습니다.
로운의 박해생 이혼전문 변호사는 깊은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상황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하였고, 현재 의뢰인에게 있어 이혼의 필요성에 절실히 공감하였습니다.
해당 사안의 경우 A 씨의 가정폭력에 무방비한 상태로 노출이 되어있는 상태나 다름이 없었으므로 신속하게 이혼을 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입증 증거를 완벽히 수집하였습니다.
또한 가정폭력으로 인해 불안감이 커진 의뢰인의 상태를 고려하여 여성 변호사인 박밀알 변호사와 함께 이혼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박해생 변호사와 박밀알 변호사는 배우자 A 씨가 만취로 인사불성이 된 상태에서 유리를 깨는 등 집안을 어지럽힌 모습, 도어록을 부순 동영상 촬영본을 확보하여 증거로 제시하였고, 또한 찾아가겠다는 협박 문자까지 모두 확보하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더불어 자녀의 진술서를 통해 그간 A 씨의 폭행 행위에 대한 완벽한 입증을 통해, 이혼소송과 함께 위자료 청구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어린 자녀의 양육을 간절히 원했던 의뢰인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던 로운의 박해생, 박밀알 변호사는 친권 및 양육권 지정을 강력히 주장하였습니다.
로운의 박해생, 박밀알 변호사의 적극적인 조력과 주장에 따른 완벽한 근거에 힘입어 해당 재판부는 화해권고 결정을 통해
"의뢰인과 A는 이혼한다."
"A는 의뢰인에게 위자료 1000만 원 및 이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라."
"친권 및 양육권자로 의뢰인을 지정하며 A는 양육비로 매달 50만 원을 지급하라."
라고 판결하였고 해당 사안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가정의 평화를 위해, 헌신하고 참는 것만이 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행복과 권리를 포기한다면, 결국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이들의 행복 또한 지킬 수 없으니까요.
스스로를 지키고, 소중한 내 아이를 지키고자 한다면 더 이상 감내하지 마시고 결단하고 대응해나가야 할 때입니다.
수많은 성공사례를 보유한 로운의 실력 있는 이혼전문변호사와의 심층 상담과 사안별 맞춤 전략으로 여러분의 권익을 지켜내시기 바랍니다.